Yesterday :
Total :
목록2020/10 (7)
JunToday.com

불멍 화로대를 위해 구매한 장작. 구매처는 '장작팔이소년'이라는 이름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다. 처음 해보는 것이므로 얼마나 사야할지 몰라 두 자루를 구매했다. 12Kg에 8,900원으로 판매하고 있고 택배비가 3,000원이다. 두 자루를 구매해도 묶음배송은 되지 않는다. (자루당 3,000원 택배비가 부과) 그래도 다른 곳과 비교해보면 키로수도 더 많고 가격도 비슷하다. (내 생각임) 게다가 커피자루에 배송이 되는데 이 자루가 나중에 활용도가 좀 있을 것 같다. (역시 내 생각임) 장갑과 스파클링(불꽃놀이하는 그거..), 착화제가 들어있다. 어쨌든... 도착. 요렇게 온다. 도착해서 판매자가 알려준대로 입구를 말아본다. 안에 장갑이 보인다. (착화제도 있었는데 안찍음.) 잘 탄다. 모자를까봐 두 자루를 ..

최근 가정내 불화로 심란한 가운데 충동적으로 구매한 화로대와 함께 쓰기 위해 지른 조선그리들.. 화로대는 아래 링크.. 2020/10/22 - [Jun's Life Story/내가 좋아하는 것들] - [800도씨] 캠핑 화로대 불노리 실루엣, 불멍 화로대 구매 [800도씨] 캠핑 화로대 불노리 실루엣, 불멍 화로대 구매 코로나 사태로 사람이 많이 모이는 장소가 꺼려지게 되고 그러다보니 점점 밖에 나가는 일이 줄어들었다. 주말마다 집에만 있다보니 스트레스도 쌓여가고 가정내 불화가 생겨난다.. 대판 싸우 www.juntoday.com 안성주물의 명품 전골 번철(소)다. 사이즈는 지름 32.5cm, 높이 4.5cm에 무게는 약 2.5Kg이라고 한다. 작은 사이즈는 소와 특소가 있는데 차이점은 높이(깊이) 차이..

코로나 사태로 사람이 많이 모이는 장소가 꺼려지게 되고 그러다보니 점점 밖에 나가는 일이 줄어들었다. 주말마다 집에만 있다보니 스트레스도 쌓여가고 가정내 불화가 생겨난다.. 대판 싸우고 나면 집이 더이상 편하지 않은 곳이 되어 버린다. 그리하여 충동적으로 캠핑 화로대를 질렀다... 밖에 나가 멍하니 불을 보면 근심 걱정도 다 타버리길 바라는 맘으로다가... 구매한 제품은 800도씨 캠핑 화로대 불노리 실루엣!! 불멍 화로대다. 가격은.... (일단 화로대를 첨 사봐서 가격대가 적당한지 어쩐지는 잘 모르겠지만 내 기준에 싸진 않다.) 어쨌던.. 도착. 까보니 보이는 예약구매 사은품 #1 가방~ 나름 고퀄임. 가방을 빼면 박스 하나. 박스 까보면 본체가 들어있음. 스댕임. 본체 박스 빼면 바닥에 깔려 있는 ..

* 준비물 CentOS6.7 설치 CD 우선 Centos6.5를 설치하면 버전과 커널 버전은 아래와 같다. # cat /etc/redhat-release CentOS release 6.5 (Final) # uname -r 2.6.32-431.el6.x86_64 이 상태에서 그냥 yum update를 하면 원하는 6.7버전으로 업데이트가 되는게 아니라 6.10으로 업데이트가 된다. 업데이트 후 버전 확인. # cat /etc/redhat-release CentOS release 6.10 (Final) # uname -r 2.6.32-431.el6.x86_64 설치 미디어로 6.7업데이트를 해야 하기 때문에 yum.repo.d의 CentOS-Media.repo를 수정해야 한다. # cd /etc/yum.re..

최근 친구네 사무실이 노량진에 위치해 있어 노량진수산시장에서 한잔하기로 했다. 오랜만의 노량진수산시장 방문.. 구 수산시장은 이제 완전히 철거되어 있었음. 일단 3명이서 먹을꺼라 모듬회 중짜 사이즈로 한접시 주문하고 알려준 상차림 식당으로 들어갔다. 요 사진이 주문한 중짜 사이즈 모듬회다. 가격은 6만원. 상차림비는 인당 4천원인데 저기 사진에 보이는 쌈장, 고추냉이(사진 보면 모듬회 접시에 이미 포함되어 있고 상차림에 나온 고추냉이보다 퀄리티도 좋다...), 초장, 간장, 쌈채소 한접시가 전부고 별도의 스끼다시는 없다. 매운탕도 별도인데 인당 5천원 정도 한듯.. 3명이니까 15000원정도.. 맛도 그닥.. 술값이 환장하는데 일반 소주가 4천원, 진로이즈백이 5천원임.. 맥주는 일반맥주가 5천원, 테라..